• 브원 기획상품들이 다양한 상품군들로 출시되고 있다는 사실, 여러분은 아시나요~? 특히 판촉물로 기획된 상품들은 락앤락, 가이타이너 그리고 제니퍼룸까지 B2C 유명 브랜드와 협업하여 서브원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상품으로 안정적으로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최근 종합 리빙 소형가전 브랜드 제니퍼룸과 함께 기획상품들이 출시하였는데, 따끈따끈한 언박싱을 같이 해봐요!

     

    제니퍼룸은 락앤락 자회사 브랜드로 최근에 2030의 집꾸미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늘의 집과 같은 집꾸미기 플랫폼에서 유저들이 자신의 공간을 소개 및 자랑을 하며, 마음에 드는 감성 소품들과 주방∙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근 1~2인 가구 증가와 코로나의 장기화로 집에 머물러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 용품과 주방∙가전제품 수요가 많이 늘었다는 뉴스 들어보셨나요? 이처럼 제니퍼룸 소형가전에 대한 인기와 구매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서브원 X 제니퍼룸이 기획한 상품 중 매출 TOP 3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제니퍼룸 화이트온 핸드블렌더 (JR-HB9760WH)

    첫 번째 매출 상위 품목은 제니퍼룸 화이트온 블렌더 제품입니다. 제니퍼룸 디자인에 가장 큰 장점은 깔끔한 화이트 무드의 디자인으로 어떤 디자인의 주방일지라도 잘 어울리기에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은 편이에요. 제니퍼룸 화이트온 핸드블렌더라는 네이밍처럼 화이트색상으로 제작되어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며, 기능적으로는 4in 1 멀티구성으로 다지기 / 거품기 / 블렌더스틱 / 전용비커가 하나로 구성되어 다지기부터 거품내기까지 가능한 멀티블렌더입니다. 흔히 다기지는 마늘다지기용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홈메이드 제과제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계란, 휘핑크림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제니퍼룸 화이트온 전자레인지 (JR-MW2060WH)

    두 번째로 잘 나가는 제니퍼룸 화이트온 전자레인지입니다. 1~2인 가구에 살림에서 가장 구매 순위가 높은 소형가전이 뭔지 아시나요? 바로 전자레인지에요. 직접 조리하기보다는 간편식으로 식사 대용을 하기 때문에 전자레인지는 없어서 안 될 소중한 가전제품입니다. 제니퍼룸 화이트온 전자레인지는 듀얼다이얼로 레트로한 감성의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최대 700W 출력이 가능하며, 5단계 출력모드 (보온/해동/약/중/강)로 상황에 따라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며, 간편 해동 기능으로 냉동된 음식도 편리하게 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넉넉한 24.5cm 트레이로 대용량 요리도 가능하기에 원하는 요리를 편리하게 조리 가능합니다.

    제니퍼룸 화이트온 전기포트 (JR-KT8330WH)

    세 번째로 제니퍼룸 화이트온 전기포트가 명예의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판촉물 소형가전 중에서 전기포트는 늘 상위를 차지하는 제품으로 사용 빈도에 따라서 교체를 자주 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전기포트의 바디를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강하며, 내부 부식 없이 오랜 기간 동안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1.7L 대용량 전기 포트로 물을 한꺼번에 끓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영국 Strix사 컨트롤러 사용으로 내구성과 안전성 높였습니다. 그리고 360도 회전식 받침대와 세련된 전원 표시 등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멋스런 전기포트를 사용 할 수 있어요.

    위에 소개해 드린 3가지 품목 외에도 전기보온밥솥, 토스터기가 있으며 현재 전기오븐 등 추가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그보일러, 1구인덕션, 오븐토스터 등 다양한 제품들이 라인업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올 하반기에 서브원은 V멤버스 (가칭 – 서브원 고객사 및 협력사 대상 폐쇄몰 )를 런칭 할 계획입니다. 상기 제품들을 N사 최저가 대비 60~8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 할 예정이오니, 정식 오픈 되면 꼭 방문해주세요~ 앞으로도 트렌디한 새로운 제품들을 기획하여 고객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error: 콘텐츠 보호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