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나19 바이러스로부터 예방하고 감염여부를 알 수 있는 서브원-한미약품 독점 상품을 3가지를 소개합니다. 잠깐! 상품을 소개하기 전에 구매 문의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기업고객을 위한 핫라인 (02-6373-8400)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문 의료진도 상주하여 기업고객의 제품 구매 및 사용 시 필요한 사항들을 원스톱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으니 기업 구매담당자님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이제 어떤 상품을 독점 판매하고 있는지 살펴 볼까요?

    첫 번째, 한미 COVID-19 Ag Home Test 자가 검사키트

    신속 항원진단키트 사용 시 여러가지 필수 준비사항들을 준수하여 사용해야지만, 한미 COVID-19 Ag Home Test 자가 검사키트는 개인이 스스로 자가 검진을 할 수 있는 검사키트 입니다. 비인두에서 검체를 채취하는 신속항원검사는 보건의료인이 검사를 진행하여야 하지만, 비강에서 검체를 채취하는 자가검사키트는 어느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검사를 할 수 있고 15분 후 바로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양성(두줄)일 시, 검체를 지퍼팩에 밀봉하여 선별진료소로 제출하여야 하며 PCR 검사도 필수로 받아야 합니다. 음성(한줄)이 나와도 의심 증상이 있으면 PCR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신속 자가검사키트 사용법

    결과 해석

    두 번째, 한미 COVID-19 Quick Test 신속 항원진단키트

    서브원은 지난 1월에 한미약품과 함께 “한미 COVID-19 Quick Test (신속 항원진단키트) ” 를 B2B 독점 공급계약을 진행하였는데요. 코로나 신속 항원진단키트는 30분 내에 확진 여부를 판단해 선별진료소까지 가서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릴 필요없이 사업장에서 바로 검사 및 결과를 알 수 있어 사업장 내 코로나19 집단 감염을 조기에 예방하고, 사업장 폐쇄 등으로 인한 기업의 경제적 손실을 줄이게 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선별소에서 실시하고 있는 검체 방식과 동일한 비인두 도말 채취 방식으로 민감도 90% 특이도 96%의 우수한 성능으로 세계보건기구 (WHO)가 긴급 사용을 승인하고 유럽 CE 인증도 획득한 항원 진단 검사 의료기기입니다.

     

    의료 기기로 분류가 된 상품이기에, 사용 시 필요한 준비물과 주의 사항을 꼭 아셔야 해요. 신속 항원진단키트는 보건의료인이 검사를 진행 해야 합니다. 그리고 2~30℃를 유지해야 하는 상품으로 보관 / 이동 / 관리 상의 부주의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그럼 검사 Process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신속 항원진단키트 사용 Process

    세 번째, 한미 콜드마스크(비강 스프레이)

    COVID-19 바이러스를 일상생활에서 예방 할 수 있게 다양한 제품이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한미약품에서도 호흡기 바이러스 차단제 ‘콜드마스크’도 출시되었으며, B2B 독점 공급을 서브원이 맡고 있습니다.

    비강스프레이 콜드마스크의 주 성분인 ‘람다카라기난’이 항바이러스 효과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코를 통한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차단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실내 및 외부 활동을 할 때 KF94마스크와 병행 사용한다면 효과적인 개인 방역 수단이 될 것입니다. 약국에 출시된지 3일만에 14만개 모두 완판 되어 유명해진 ‘콜드마스크’는 지속적인 구매 문의가 받고 있습니다.

    우리의 건강한 일상이 무너지지 않도록 함께 예방해봐요. 그리고 다시 한 번 코로나19 관련 상품 기업고객 문의는 늘 활짝 열려 있으니 잊지 말아주세요~ 모두들 건강하세요!

    error: 콘텐츠 보호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