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7월12일(목) 서브원은 마곡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에서 자동차/화학 산업군 고객사를 대상으로 구매 혁신 컨퍼런스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로버트보쉬, 만도 등 자동차 산업군 고객사 32개사 및 GS칼텍스, 한화큐셀 등 화학 산업군 고객사 26개사 등 총 57개사의 기존/신규 고객사의 구매 부서장 및 실무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참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브원의 차별화된 서비스 역량과 구매 정책 등을 소개하고 구매 경쟁력 강화를 위한 Best사례 공유, 구매 혁신과 관련한 강연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행사에는 서브원의 물류 시스템, MFS 등 첨단 기술을 영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주요 구매 품목들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한 다양한 부스들이 마련되어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고객사 특성에 맞는 트렌드와 사례를 소개한 다양한 강연 또한 마련되었습니다. 한국 IBM 유태승 일장이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하는 기업들의 혁신 방향’에 대해 소개하고, 한국자동차산업협회와 화학경제연구원에서 ‘자동차 산업 및 부품사 이슈와 트렌드’와 ‘한국 석유화학, 환경변화에 따른 산업 집단 및 전망’에 대해, 국민대학교 최정욱 교수가 ‘새로운 경영 환경 및 신기술 기반 구매 전략과 선진 사례’를 전달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국3M’ 구매팀 과장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서브원의 차별화된 혁신 활동과 구매 트렌드를 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의 비용절감 및 거래 투명성 확보를 위한 활동이 계속되길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서브원은 향후에도 고객관리 및 외부 사업확대를 위해 박차를 가해 나갈 예정입니다.

    error: 콘텐츠 보호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