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의 존재 이유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고객”입니다. 고객가치를 창출해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신뢰를 얻을 수 있는 기업이야 말로 오래도록 영속할 수 있으니까요.
    서브원은 지난 20년간 다양한 분야의 기업 고객과 함께하며 전문성을 인정받아왔는데요. 앞으로도 고객의 칭찬, 불만, 개선방향에 대해 늘 귀 기울이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그동안 서브원과 함께한 고객들의 칭찬 글을 소개해 봅니다.

    존●앤존슨 구매담당자

    서브원을 통한 MRO 서비스를 도입 이후 기존 구매 프로세스 대비 최소 5% 이상의 구매비용이 절감되었습니다.
    특히 다품종 소량으로 주문하는 품목들의 경우 서브원의 전략적 구매관리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 비용 절감 외에도 구매효율성 제고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3● 구매담당자

    업체 소싱에 대한 시간 절약, 시스템을 통한 관리(단가/배송/AS 등) 및 일원화된 Contact Point로 의사소통으로 인한 불필요한 시간, 업무 소요 등이 제거되었습니다.
    또한 서브원과의 거래를 통해 다양한 협력사 벤더 POOL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L●전자 구매담당자

    현업의 수많은 Needs와 Process 등을 기업의 구매담당자가 전부 알 수가 없고, 이러한 것들로 인한 지급 대응 등의 사유로 공급채널이 많아지는 것을 컨트롤하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서브원의 구매관리 서비스를 도입 후 이러한 공급채널 일원화로 문제가 해결되었고, 덕분에 일물일가 실현 및 Volume 확보를 통한 비용 절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uning ●unshang 구매담당자

    가장 큰 변화는 효율적 관리 및 구매절차 간소화입니다. 기존에는 모든 품목을 사내 전산프로그램에 등록하여 업체와 단가를 관리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했으나, 서브원의 구매관리 서비스 도입 후 MRO자재에 대한 단가 관리, 이력 관리 등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해지면서 구매절차 또한 간소화 되었습니다.

    L●디스플레이 구매담당자

    처음 이 업무를 맡아 시작할 때, MRO서비스나 Mall 사용 방법 등 구매 업무 전반에 대해 몰랐던 부분이 많았습니다. 최근에 긴급하게 협력업체에서 납품 들어올 물건이 있었으나, 업체쪽에서는 직접 납품이 어렵다
    고 한데다, 저 또한 외근이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서브원 담당자분께 급한 사정을 전하니, 흔쾌히 터미널까지 직접 가서 수령해 전달해 주셨고, 공정 일정에 차질없이 진행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모르는 부분이나 배송 일정 등 궁금한 사항을 문의 드리면 언제나 한결같이 친절하게 대응해 주셔서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어요.
    서브원은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기존의 방식과 서비스에 머무르지 않고, 미래 성장동력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고객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산업재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구매전문기업 서브원이 고객의 성장을 돕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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