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서브원은 지난 6/13(목)~6/18(화) 강서사옥 10층 세미나실에서 총 3회에 걸쳐 ‘협력사 신용평가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각 신용평가기관(이크레더블, 나이스디앤비, 한국기업데이터)에서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했는데요. 협력사 업무를 맡고 있는 구매 담당자뿐 아니라 유관부서 소속 직원들 총 125명이 참여하여 금번 교육에 대한 사우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협력사 신용평가 교육’ 은 협력사 정보의 활용을 통해 구매 담당자의 역량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였는데요. 이를 통해 우리 회사의 협력사 Risk 관리, 협상 우위권 확보, 협력사 평가 요소 활동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교육에 참가한 사우들은 “기본적인 개념 정리 및 습득을 할 수 있는 기회여서 좋았다”, “실제 모니터링 시연과 시스템 사용을 통해 현업에서 활용하기 편할 것 같다”라는 후기를 남겼습니다. 추후 피드백을 근거로 하여 금번 교육과정에 대한 심화 학습까지 진행할 계획이라는데요. 이번 ‘협력사 신용평가 교육’을 마친 사우들 모두가 구매 전문가로서 역량을 키우고 나아가 서브원의 핵심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error: 콘텐츠 보호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