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전 ‘저녁이 있는 삶’을 소재로 한 재미있는 TV광고가 있었는데요. 광고의 주인공은 퇴근시간이 다 돼 지친 기색이 역력한 모습의 동료들 사이에서 건강보조식품을 입에 물고 “하루 업무의 번뇌에서 벗어나 저녁의 삶을 향해 떠납니다. 여러분도 행복하세요!”라는 말을 남기며 퇴근 후 회사를 떠나 여가시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여가생활을 보내고 계신가요? 점차 워라밸에 대한 니즈가 생기기 시작하면서 올해 서브원에도 새로운 인포멀이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그 주인공인 ‘GreenWave’ 를 한번 만나 보실까요 ^^?

    GreenWave는 서브원의 산악회 인포멀입니다. 보통 산악회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힘든 코스를 찾아 다니는 이미지를 생각하실 수 있지만 GreenWave는 가벼운 트레킹부터 조금은 힘이 들 수 있는 등산까지 다양한 코스로 구성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산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맑은 공기를 마시며 멋진 풍경울 감상하며 먹는 꿀맛 같은 식사, 더불어 운동도 할 수 있는 매력 있는 인포멀입니다.

    운영진을 소개해주세요

    산악회 회장을 맡고 나서 주변분들에게 회원가입을 권유할 때면 ‘어차피 올라갔다가 내려올 산에 왜 그렇게 힘들게 올라가느냐’고 많이 물으십니다. 그럴 때면 저는 산악회 활동이 삶에 활력을 북돋아준다고 이야기합니다. 경사가 있는 산에 오르는 것은 매일 걷는 평지와는 다른 색다른 경험과 느낌을 줍니다. 또한 땀 흘리며 올라간 정상에서 한잔하는 막걸리는 ‘꿀맛’과도 같습니다. 힘든 등산길에서 서로 격려하고 웃으며 올라가다 보면 어느덧 정상에 오른 자신을 보며 성취감 또한 느낄 수 있는데요. 얼마나 기분 좋은 일인가요?

    산은 같은 장소에 오르더라도 계절에 따라, 기분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답니다. 저희와 함께 등산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는건 어떨까요? ^^

    산악회에 가입하기 전에는 ‘등산’하면 막연히 힘든 운동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요. 막상 산행을 해보니 힘들기보다는 운동하는 즐거움과 자연 속에서 힐링한다는 느낌을 받아 즐겁게 인포멀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초보자들도 함께 할 수 있는 코스를 위주로 향후 산행을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셨으면 합니다!

    2019년 주요 활동 및 하반기 계획 소개해주세요

    GreenWave는 올해 10월 12일에 신규 인포멀 창설 후 첫 행사를 개시했습니다! 첫 산행 장소는 강원도 평창에 있는 ‘선자령’이었는데요. 인기 트레킹 코스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완만한 경사로 이루어져 있어 맑은 공기와 함께 경치를 감상하고 가을 풍경을 느끼기에 딱인 장소였습니다. 11월에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운악산에 다녀왔습니다. 보통 산 이름에 ‘악’(岳)이 들어가는 경우는 바위가 많고 산세가 험한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운악산 산행은 선자령 코스보다는 조금 힘들었지만 ‘경기도의 금강산’이라는 별칭이 있는 장소인 만큼 빼어난 경치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12월은 산행 계획은 없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가질 계획입니다. 회원들끼리 모여 앞으로 갈 곳들에 대해 이런 저런 담소를 나누며 맛있는 저녁식사도 함께할 예정이랍니다. >ㅁ<

    우리 인포멀을 추천하는 이유는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가끔은 땀 흘리며 걷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 취미활동을 즐기는 것이 지친 일상에 활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등산이 처음이신 분도, 여러 번 산행을 해보신 분들도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GreenWave 인포멀! 함께해요!

    error: 콘텐츠 보호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