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3월 26일(화) 서브원은 베트남 하이퐁에 베트남HUB 물류센터 준공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허내윤 전무(現. 서브원 CEO)와 LG전자 고명언 부사장, LG디스플레이 석명수 상무, LG이노텍 조지태 상무 및 100여명의 서브원 임직원이 참석해 축하의 자리를 가졌습니다.

    최근 베트남은 중국에 이은 세계 제2의 생산기지로, 전세계 기업들의 투자가 이어지고 있는 글로벌 거점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에 지난 ‘14년 우리회사는 베트남법인을 설립하고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등 주요 고객사와 함께 베트남에 동반 진출하여 현지 Set-up부터 사업확대까지 기여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금번 베트남HUB는 베트남 제 1의 항구도시이자 경제성장 거점인 장쮀(Trang Due) 산업단지에 자리 잡았으며 향후 베트남법인은 한국과 중국에서 축적된 사업 역량 및 경험을 기반으로 하여 선제적으로 현지 사업을 수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서브원은 베트남 하이퐁을 거점으로 하노이, 하이즈엉, 흥엔, 박닌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지난 ‘18년 9월에 설립한 호치민 지사를 통해 베트남 남부 지역 고객사까지도 MRO구매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 중국뿐 만 아니라 베트남에서도 세계적인 수준의 물류 네트워크 통해 고객에게 더욱 차별적인 가치를 제공해 나갈 예정입니다.

    error: 콘텐츠 보호중입니다.